CS CENTER

T.1800.8413

open_am 10 - pm 6
lunch_pm 12 - pm 1
off_sat. sun. holiday

BANK INFO

신한은행 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
우리은행 000-000-000000

예금주 : (주)제이시컴퍼니

  1. 페이스북연결
  2. 인스타연결
  3. 블로그연결
네이버톡톡
위로가기
아래로가기

FAQ

문의 전 필독!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현재 위치
  1. FAQ
  •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시스템상 별도의 신청은 불가합니다.

    구입하고 싶으신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어 하나의 주문번호로 주문해 주시면 묶음배송 처리가 됩니다.

  •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울 지역은 구매자명, 배송지, 연락처를 확인 후 체인로지스(문의전화 : 1566-0580)로 문의해 주시고,

    그 외 지역은 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CJ택배(문의전화 : 1588-1255)로 문의해 주시면 보다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울 지역은 보다 더 빠른 배송을 위해 오토바이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제품 발송 후 두발히어로(https://check.doobalhero.kr)에서

    문자/알림톡으로 받은 접수번호를 넣고 조회하시면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 문의는 체인로지스(문의전화:1566-0580)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 외 지역은 발송일 다음날 오전 9시 이후에 CJ택배(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에서

    등기번호를 넣고 조회하시면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서울 지역은 평일 오후 1시까지 주문건에 한해 당일 16시~20시까지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평일 오후 2시까지 결제건에 한해 CJ택배로 발송되며,

    배송 기간은 영업일 기준 1~2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날씨, 도로사정, 연휴 등으로 인해 수령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 전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때는

    1.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직접 수정해주시거나

    2. 평일 9시~18시 사이에 에이더 고객센터 1566-3175로 전화 또는

    3. 쇼핑몰명, 구매자명, 배송지, 연락처를 기재하여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 발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서울 지역은 체인로지스(문의전화:1566-0580)를 이용하고 있으며,

    그 외 지역은 CJ택배(문의전화:1588-1255)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언제까지 주문해야 당일발송 처리가 되는 건가요?

    서울 지역은 평일 오후 1시까지 주문건에 한해 당일 발송 후 당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평일 오후 2시까지 주문건에 한해 CJ택배로 발송되며,

    배송 기간은 영업일 기준 1~2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결제완료건은

    배송사 휴무관계로 인해 월요일에 처리하고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결제 후 상품의 옵션(사이즈 또는 색상 등)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이 확정된 후에는 옵션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전이라면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고 배송후라면 반품처리 후 재주문 해주세요.

  • 전화로 상품을 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평일 9시~18시 사이에 에이더 고객센터 1566-3175로 연락 주시면 무통장입금, 카드결제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결제의 경우 상담원을 통한 직접 결제는 불가합니다.

    요청 시 카드 결제하실 수 있는 링크를 문자로 발송드리니 카드결제가 필요하신 경우 상담원에게 카드결제링크를 요청해주세요.)

  • 결제한 상품의 카드사명,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후 신용카드의 내역(카드, 할부 개월 수)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실제 주문한 금액보다 200원이 더 결제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시 KG이니시스 결제창에 위치한 ‘이니안심서비스’ 약관 동의에 체크시 상품대금과 함께 이용료 200원이 결제됩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KG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 로 연락 바랍니다.

  • 금액을 나눠서 각기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한 주문번호 내의 상품금액을 나눠 여러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단, 적립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 결제 전 상품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평일 9시~18시 사이에 에이더 고객센터 1566-3175로 전화주세요.

    2.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3. 상품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을 선택 후 장바구니에 모두 넣고 한꺼번에 구입해 주세요.

  • 거래명세서를 인쇄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1. 오른쪽 퀵메뉴를 눌러 확장 메뉴를 열어 주세요.

    2. 주문조회를 눌러 주세요.

    3. 주문상품정보를 조회 후 신청하고 싶은 주문번호를 눌러 주세요.

    4. 배송지 정보 하단의 거래명세서 인쇄 버튼을 눌러 주세요.


    [비회원]

    1. 오른쪽 퀵메뉴를 눌러 확장 메뉴를 열어 주세요.

    2. 주문조회를 눌러 주세요.

    3.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이름,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기재 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4. 배송지 정보 하단의 거래명세서 인쇄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1. 오른쪽 퀵메뉴를 눌러 확장 메뉴를 열어 주세요.

    2. 주문조회를 눌러 주세요.

    3. 주문상품정보를 조회 후 신청하고 싶은 주문번호를 눌러 주세요.

    4. 배송지 정보 하단의 세금계산서 신청이나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해 주세요.


    [비회원]

    1. 오른쪽 퀵메뉴를 눌러 확장 메뉴를 열어 주세요.

    2. 주문조회를 눌러 주세요.

    3.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이름,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기재 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4. 배송지 정보 하단의 세금계산서 신청이나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해 주세요.

  • 비회원으로 주문하였으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취소는 발송전 주문건에 한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오른쪽 퀵메뉴를 눌러 확장 메뉴를 열어 주세요.

    2. 주문조회를 눌러 주세요.

    3.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이름,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기재 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4. 주문상세조회의 주문처리상태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오른쪽 퀵메뉴를 눌러 확장 메뉴를 열어 주세요.

    2. 주문조회를 눌러 주세요.

    3.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이름,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기재 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1.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주세요.

    2. 주문할 상품(상품수량, 옵션, 금액, 할인금액, 배송비 등)을 확인해 주세요.

    3. 상품이 여러개라면 장바구니를 이용해 주시고, 1개라면 바로 구매하기를 눌러주세요.

    4. 쿠폰 선택 및 적립금을 적용한 후,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5. 배송지 정보(연락처, 주소, 배송메모 등) 및 주문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6. 결제수단을 선택해 주세요.

    7. 페이지 하단 '결제하기' 버튼 클릭하면 결제화면이 노출되고 결제가 진행됩니다.

    8.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주문완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주문완료' 페이지에서는 결제정보와 그 외 입력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1. 주문할 상품(상품수량, 옵션, 금액, 할인금액, 배송비 등)을 확인해 주세요.

    2. 상품이 여러개라면 장바구니를 이용해 주시고, 1개라면 바로 구매하기를 눌러주세요.

    3.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회원구매 버튼을 눌러주세요.

    4. 배송지 정보(연락처, 주소, 배송메모 등) 및 주문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5. 결제수단을 선택해 주세요.

    6. 페이지 하단 '결제하기' 버튼 클릭하면 결제화면이 노출되고 결제가 진행됩니다.

    7.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주문완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9. '주문완료' 페이지에서는 결제정보와 그 외 입력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통장입금

    2. 카드결제

    3. 실시간계좌이체

    4. 휴대폰결제

    5. 가상계좌

    6. 카카오페이

    7. 페이코

  • 회원가입할 때 본인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잘못된 번호 입력으로 타인에게 고객님의 결제 및 배송정보 문자가 발송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