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800.8413
open_am 10 - pm 6lunch_pm 12 - pm 1off_sat. sun. holiday
신한은행 000-000-000000기업은행 000-000-000000우리은행 000-000-000000
예금주 : (주)제이시컴퍼니
문의 전 필독!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제목 내용 글쓴이 아이디 별명
엘레베이트 발목보조기의 실이 끊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을 선불 택배로 에이더 본사에 보내주시면 무상수리 후 다시 선불 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받으실 고객님의 성함, 주소, 연락처를 적은 메모지를 동봉하여 제품을
<(07806)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20 우성에스비타워2차 1010호 (주)에이더 (TEL 1566-3175)> 로 보내 주세요.
제품을 구입한지 몇달 안됐는데 하자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에이더 전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보증기간이내 일상적인 사용으로 착용이 불가능 할 정도의 하자가 발생시 1회에 한해 무상교환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시기와 구매자명을 확인 후 평일 9시~18시 사이에 고객센터 1566-3175로 연락 바랍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